• ▲ ⓒ현대캐피탈
    ▲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내달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 G80만을 위한 자동차금융을 출시한다.

    24일 캐피탈업계에 따르면 현대캐피탈은 외장·내장, 안전성 등을 고려한 제네시스 전용 프리미엄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G80'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상품은 '제네시스 리스 EQ900'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네시스G80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제네시스 리스 G80은 현대자동차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고객 케어 서비스에 현대캐피탈만의 독창적인 리스 서비스를 탑재했다.

    프리미엄형은 차량외관·운전자 케어와 안전운행 케어(유료) 등 총 3가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외관 케어 서비스는 G80의 가치를 지속시켜주는 외장서비스로 열차단 전면 썬팅과 최고급 유리막코팅 서비스를 제공 한다.

    운전자 케어 서비스는 최고급 블랙박스와 실내 클리닝 중 하나를 고객 선택에 따라 제공 한다.

    안전운행 케어는 윈터타이어 교환·보관과 G80 순정타이어 교환 서비스로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실속파 고객이라면 선호도가 높은 열차단 전면 썬팅을 제공받을 수 있는 스탠다드형을 선택하면 된다.

    아울러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이용 고객은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차량을 인도받는 △브랜드 탁송 △현대자동차 공인 정비 네트워크 이용 △24시간 콜센터 등 현대캐피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의 경우 만기 4개월 전 가장 유리한 이용 조건 안내와 동시에 차량 직접 회수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