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의 인성, 진로와 꿈 찾아주는 교육 등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 준비해
  • ▲ 롯데마트문화센터 포스터 ⓒ롯데마트
    ▲ 롯데마트문화센터 포스터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21일부터 9월 7일까지 전국 63개 문화센터에서 가을학기 강좌 수강 신청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가을학기 강좌는 점포별로 약 350~450개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 테마 특강 및 어린이 공연, 가족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강좌가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육아 전문가와 대화를 통해 자녀의 좋은 성품과 인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좋은나무성품학교’ 이영숙 박사의 ‘내 얘기를 들어봐 사랑하는 아이야, 난 네가 참 좋단다’를 송파점 외 11개 점에서 진행한다. 

    여성가족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부모학교, 좋은 부모, 행복한 아이’와 같은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배우고 준비해야 하는 점을 알려주는 특강도 구로점 외 16개 점에서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이번 가을학기 정규 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점별 선착순 300명까지 세제, 물티슈 등 생활용품을 감사 사은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임정재 롯데마트 문화센터팀장은 “2016년 가을 학기에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성품과 인성을 갖출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하는 열린 부모특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인기 강좌의 경우 당일 조기 마감되는 경우도 많아 관심 있는 강좌가 있는 수강생들은 빠른 등록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전국 63개 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