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화그룹
    ▲ ⓒ한화그룹


    한화그룹이 불꽃 같은 열정으로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한화그룹은 불꽃 같은 열정을 지닌 9팀을 선발해 자신의 꿈과 열정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불꽃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 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 등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은 9개 지역에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나는 것이다.

     

    여행지들은 각각 도전의 불꽃, 통찰의 불꽃, 기회의 불꽃 등으로 이름 붙여졌다. 한화그룹은 9곳의 불꽃여행지에 대해 한 팀씩 총 9개팀을 선발해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등을 지원하게 된다.

     

    ‘불꽃로드’ 탐험대는 팀당 2~5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불꽃로드 탐험대의 특징은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을 참가자 스스로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것이다. 참가신청은 8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을 통해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9월부터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여행 전에 여행전문가와 영상전문가들을 초청해 특별강연 및 안전교육을 진행하며,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도전과 모험 등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여행 후에는 여행과정에서의 컨텐츠와 참여도 등을 평가해 팀 및 개인별로 소정의 시상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진과 영상 등을 담은 디지털 앨범을 제작해 나눠줄 예정이다. 

     

    한화그룹은 이달 중에 '나는 불꽃이다' TV광고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한화 불꽃로드’ 홍보 콘텐츠 제작에는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인 래퍼 비와이가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