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아이폰용 앱 출시 예정
  • ▲ 볼보차코리아가 한국 고객 전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볼보자동차코리아
    ▲ 볼보차코리아가 한국 고객 전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1일 '볼보차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볼보차코리아가 국내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한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한 것이다.


    이를 이용하면 손쉽게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브랜드와 판매 모델 관련 정보와 이벤트, 프로모션 등 뉴스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볼보차코리아 CS담당 송경란 상무는 "정확하고 손쉽게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볼보차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람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안드로이드용이다. 볼보차코리아는 올 하반기 중 아이폰용을 내놓을 계획이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지난해 7월 출시한 D3 모델을 포함한 2016년형 전차종 구매 고객에게 5년 또는 10만㎞ 보증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이 기간에는 오일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소모성 부품을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