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제안, 아빠 토크 콘서트, 봄맞이 강좌 등 다양한 기획 강좌 준비
  • ▲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 모집.ⓒ롯데마트
    ▲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 모집.ⓒ롯데마트

    롯데마트는 19일부터 3월 8일까지 송파점, 수지점 등 전국 65개 문화센터에서 2017년 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7년 봄학기 강좌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안’, ‘아빠 토크 콘서트’, ‘봄맞이 강좌’ 등의 주제로 점포별 약 400~500개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한 해 시작을 맞아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2017’이란 주제로 리폼 및 셀프 페인팅, 네일아트 등에 대한 강좌가 진행된다. 

    ‘행복의 99%는 소통’이라는 주제로 부모 자녀와의 대화법, 미술 치료에 대한 교육과 ‘내 몸을 새롭게 리프레시’라는 주제로 클라이밍·다이어트 방법 등에 대한 강좌도 진행된다.

    육아에 있어 아버지의 중요성이 높아짐을 반영해 평범한 남매를 슈퍼 영재로 키워낸 배우 정은표 씨, 해외거주 경험이 없는 아들을 국제중학교에 보낸 이상화 씨 등 다양한 강사들이 펼치는 아빠들을 위한 토크 콘서트도 진행한다.

    여성가족부와 함께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배우고 준비해야 하는 것을 알려주는 ‘대한민국 부모학교, 좋은 부모, 행복한 아이’란 특강도 준비해 구로점 외 17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봄학기 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선착순 300명까지 물티슈, 천일염 등을 감사 사은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 정규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에 한해 최대 5만원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전국 65개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 수강신청 할 수 있다.

    임정재 롯데마트 문화센터팀장은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됨에 따라 롯데마트가 고객들의 생활에 변화를 제안할 수 있는 역할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기획했다”며 “점포별로 진행되는 인기 강좌는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아서 수강을 원하는 분들을 빠른 등록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