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봄 신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제공
  • ▲ 알로앤루 2017 봄 화보. ⓒ제로투세븐
    ▲ 알로앤루 2017 봄 화보. ⓒ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포래즈’에서 새학기와 봄 시즌을 맞아 새 옷 준비를 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자녀의 새 봄 옷을 준비하는 엄마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일교차가 커지는 봄 날씨에 입기 좋은 간절기 외투부터 산뜻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패션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알로앤루’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봄 신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매장은 1만원 상당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300여개 알로앤루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24일부터 6일간 진행된다.

    오프라인 할인행사 외에도 제로투세븐 멤버십 고객을 위한 혜택도 진행된다.

    알로앤루 출산용품 구매 시 상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멤버십 등급별로 매장 전용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내의류 및 발육용품은 제외된다.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에서도 신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 봄 신상품인 ‘편하게 맨투맨’, ‘귀요미 맨투맨’ 등 톡톡 튀는 컬러와 그래픽의 포래즈 맨투맨 제품을 1개의 가격으로 2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활동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는 3민5000원 균일가로 구매 가능하다. 

    전국 포래즈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5일까지 진행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자녀를 위해 새 봄 옷 쇼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가격 부담감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봄 신상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