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0팀 선정해 5월 봄소풍… 무료체험 및 인기 육아용품부터 풍성한 간식제공
  • ▲ 상하농원 체험단 3기 모집 이미지. ⓒ제로투세븐
    ▲ 상하농원 체험단 3기 모집 이미지. ⓒ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 소풍을 함께 떠날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은 제로투세븐의 가족 초청 이벤트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 방문해 아이들에게 자연과 친밀해질 수 있는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들의 오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입소문을 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보다 2배 증가한 60팀(120명)이 참가한다.

    지난해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 각 브랜드 별 사전예약 경쟁률만 25대 1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제로투세븐은 더 많은 가족들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집인원을 대폭 늘렸다.

    체험단은 21일까지 모집하며 행사는 5월 중 총 2회에 걸쳐 브랜드 별로 진행된다.

    5월 11일에는 3~6세 유아가족 20팀으로 구성된 ‘알로앤루 상하농원 체험단’, 5월 18일에는 3~6세 유아가족 20팀(40명)의 '알퐁소 상하농원 체험단’과 6~10세 어린이 가족 20팀(40명)의 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이 초대된다.

    선정 시 1팀 당 어린이 1명과 부모 중 1명이 동반할 수 있다.

    초청된 가족들은 상하농원에서 먹거리 체험과 동물농장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행사'는 교통부터 식사, 체험 프로그램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또 참여고객에는 10만원 상당의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의류 제품을 비롯해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자외선차단제, 카밍 선쿠션이 선물로 증정된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21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담당자는 "차별화된 체험 콘텐츠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자연과 교감하고 새로운 경험을 익힐 수 있다"며 "잠시나마 도심 속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