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업은행 'i-ONE뱅크' 메인화면.ⓒIBK기업은행
    ▲ 기업은행 'i-ONE뱅크' 메인화면.ⓒIBK기업은행

    기업은행은 모바일 이용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i-ONE뱅크’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들이 원하는 메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빠른 메뉴 선택을 추가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 메인화면에 간편 송금이 가능한 ‘휙 서비스’를 배치해 첫 화면에서 간편송금, 더치페이 서비스, 경조금보내기, 외화환전, 상품가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화면을 좌우로 밀어 뱅킹서비스, 상품몰, 인증센터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메뉴별로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순으로 정렬했다.

    이밖에도 고객이 다양한 상품과 유용한 혜택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너 영역을 신설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조회, 이체 등 뱅킹뿐만 아니라 생활 속 유용한 금융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향후 쿠폰 선물하기, 공과금납부 등 생활 속 유용한 금융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