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임대폰 무상 대여-보험 처리' 대행 등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아이폰6 임대폰 14일 동안 무료 이용 기회 제공도
  • ▲ LG유플러스가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가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동안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0월 아이폰7 출시와 함께 U+파손도움 서비스를 전국 120여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A/S 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U+파손도움 서비스'는 아이폰, 화웨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파손, 고장 시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대행부터 수리비 지원(최대 5만원), 프리미엄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은 복잡한 정산처리 없이 최종 자기 부담금에 대한 내역을 받아볼 수 있다.
 
수리를 맡긴 고객은 14일 동안 무료로 아이폰6 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단말기를 수령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 도입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대상 매장을 늘려달라는 고객들의 의견이 많아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장 수를 기존대비 약 67% 늘리고 대상 단말기(화웨이 기종) 확대를 전격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재영 고객마케팅담당은 "믿을 수 있는 유플러스 매장에서 편리하게A/S 접수를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파손도움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 수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