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대리점 및 플라자 VMD 채널 적극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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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가 전국 3000여개 KT대리점에서 브랜드 및 상품 홍보에 나선다.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KT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케이뱅크는 이번 계약으로 올레닷컴과 KT대리점 및 플라자의 현수막, 포스터, 광고판 등 VMD를 마케팅 채널로 적극 활용하게 된다.주요 마케팅 상품은 △통신비 자동이체 체크카드 △제휴사 고객 우대금리 제공 △디지털 혜택을 이자 형태로 지급하는 예금상품 등이다.이와 함께 케이뱅크 고객금융센터와 KT대리점 간에 상담 핫라인을 구축해 KT대리점을 방문한 케이뱅크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케이뱅크와 KT는 앞으로 공동 프로모션 추진 등 마케팅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모바일 라이프에 유용한 혜택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금융-통신의 융합 상품 및 서비스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케이뱅크 심성훈 은행장은 "제1금융권 은행으로서 공식 출범을 앞두고 있는 만큼 KT가 보유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 펼칠 것"이라며 "금융-통신 융합형 상품 개발을 통한 고객 혜택 시너지 창출에도 지속적인 협력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