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통신 3사 최초로 라이브 채팅을 통해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구매까지 지원했던 'U+Shop 생생 라이브'가 최신 스마트폰 G6를 주제로 다시 돌아온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에서 최신 스마트폰 G6 리뷰와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하는 법 등의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는 'U+Shop 생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U+Shop 생생 라이브'는 소비자 관점에서 휴대폰을 분석해 기능과 사용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된 방송으로 LG, 삼성, 애플 등에서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과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중심 주제로 다룬다.
오는 21일 오후 1시에는 LG전자의 G6를 주제로 방송인 'MC프라임'이 출연해 Full-Vision 화면을 비롯한 듀얼 광각 카메라,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등 G6만의 특징과 솔직한 리뷰를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이뤄지는 실시간 Q&A도 마련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G6가 최근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생방송에서 최대 접속자 수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G6 정보 제공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한 구매가 원활히 이뤄지도록 할 계획이다.
U+Shop 생생 라이브 방송은 U+Shop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생생 라이브 방송 중 방송창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G6, 갤럭시A5(2017), iPhone 7 등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생방송 시간 중 후대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보조 배터리팩과 멀티케이블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유플러스샵생생라이브' 해시태그를 달고 생방송 시청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SNS 공유 이벤트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이상헌 신유통1담당은 "이통 3사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진행하며 솔직 담백한 정보는 물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누리꾼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주요 스마트폰과 관련해 추가 방송 또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V20을 주제로 진행된 방송에서는 U+Shop에서만 약 2000명이 시청했으며 페이스북 조회 수는 약 1만 건을 기록하는 등 사상 최대 접속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