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이 필요한 쿠킹키트와 차별화… 준비부터 완성까지 소요시간 10분 이내
-
롯데닷컴이 감성푸드 편집마켓 ‘굿잇츠’를 온라인몰에서 단독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SNS에서 뜨는 유명 쉐프의 인기 메뉴와 맛집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내 집 식탁으로 옮겨온다는 것이 감성푸드 편집마켓 ‘굿잇츠’의 특징이다.
굿잇츠의 모든 메뉴는 준비부터 완성까지 소요시간이 10분이면 만들 수 있다.
별다른 스킬이 필요 없고 조리 단계별로 필요한 메뉴를 미리 손질해 개별 포장해주기 때문에 요리 초보도 주부9단도 똑같이 10분 안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스페인 대중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새우요리)’, 중남미에서 사랑받는 ‘연어세비체(해물요리)’, 한국 명절음식의 대명사 ‘소갈비찜’도 모두 10분이면 가능하다.
한 번의 요리에 필요한 양만 포장돼 있어 남는 식재료를 보관할 필요도 없다. 상품 상세페이지에는 요리 시 참조할 수 있는 조리방법이 단계별로 안내된다.
제공되는 레시피 동영상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롯데닷컴에서 ’굿잇츠’를 검색하면 바로 해당 매장으로 연결된다.
주문된 상품은 재료 상태로 익일 생산돼 보냉제와 함께 보냉박스에 포장 배송, 주문하는 날로부터 3일째 되는 날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추천 품목으로는 ‘촵촵 스테이크 덮밥(610g) 1만6300원,‘감바스 알 아히요(320g) 9600원’, ‘매운낙지덮밥(600g) 1만1300원, ‘광둥칠리새우(360g) 1만3500원’등이다.
롯데닷컴에서는 굿잇츠 론칭을 기념해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굿잇츠 매장에 방문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장 내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크로스티드 그래놀라 1봉(7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