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패밀리 침대 3종과 매트리스 구매시 매트리스 50% 할인
  • ▲ 현대리바트에서 진행하는 패밀리라이프전 포스터. ⓒ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에서 진행하는 패밀리라이프전 포스터.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31일까지 ‘함께하는 우리집 만들기, 패밀리 라이프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자주 머무는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패밀리 침대&매트리스 패키지, 소파 및 거실 패키지 등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는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패밀리 침대 3종을 매트리스 함께 구매 시 매트리스를 30~50% 할인 판매한다.

    참여 품목은 U자형의 견고한 바닥판이 3면을 감싸주는 ‘노블’, 자유로운 헤드가드 배치로 실용적이면서도 안전성을 강화한 ‘노튼’, 침대 하부 및 헤드보드를 수납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납형 패밀리 침대 ‘노드’등이다.

    거실 중앙장과 함께 노빌레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4인용)만~60만원(6인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환경 신소재인 엔지니어스톤을 접목해 출시한 식탁 신제품인 ‘뉴마드리드’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지니어스톤은 고품질 99% 순도인 천연 석영으로 만들어 박테리아와 곰팡이로부터 안전하며 수분흡수율이 ‘0’으로 보다 깔끔하게 식탁을 사용할 수 있다.

    리바트의 서재류 인기 제품인 ‘버킨’을 비롯한 서재 3종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버킨은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1만5000개 이상이 판매된 서재로, 최근 인기에 힘입어 화이트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 화이트 버킨도 10% 할인 혜택을 열어, 1800 스틸책상은 18만6000원, 800 6단 스틸 책장은 21만6000원에 판매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 등으로 가구를 새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관련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 신제품도 대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