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자금, 렌터카 보증금 등 다양한 금융수요 해소
-
KEB하나은행이 자동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선사한다.KEB하나은행은 자동차·오토바이 구입 고객의 금융수요 해소를 위한 '1Q오토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1Q오토신용대출은 자동차·오토바이 구입 자금, 리스 및 렌터카 보증금, 자동차 금융 대환 자금 등 다양한 용도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우량업체 임직원, 공무원,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필요자금의 120%까지 최대 1억5000만원 한도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1Q오토신용대출 신규이용 고객에게 ▲특별금리 ▲하나카드 캐쉬백 서비스 ▲자동차 정비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1Q오토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이 하나카드에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1개를 추가 신청하면 최저 연 2.97% 수준의 특별금리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최저 연 1.37% 수준의 저금리 신용대출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자동차 및 오토바이 구입용도로 1Q오토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이 하나카드로 대금을 결제할 경우 1.6%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캐쉬백 서비스는 국산차·외제차 및 신차·중고차 구분 없이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된다.
캐쉬백 서비스는 하나카드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동차·오토바이 판매사가 자동차·오토바이 판매업종으로 등록돼 있는 경우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동차를 구매하면서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길 바란다"라며 "향후 금융 부문뿐만 아니라 비금융적 혜택도 개발해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