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갖고 싶은 경품 ‘2인 항공권’, ‘MS 서피스프로 i5’, ‘발뮤다 더팟&더토스터’ 順
  • ▲ 최고의한방 인기경품. ⓒG9
    ▲ 최고의한방 인기경품. ⓒG9


    G9가 진행하는 ‘최고의 한방’ 경품행사에 3만7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이 참여하는 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KBS 2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최고의 한방’ PPL을 기념해 진행하는 역대급 경품 행사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능력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하나의 ID 당 하나의 테마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각 테마별로 응모 인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본인이 갖고 싶은 아이템 중 당첨확률이 높은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프로모션 시작 10일만인 27일 8시 기준 3만7000명 넘게 응모한 이번 이벤트에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상품은 ‘2인 항공권’(200만원 상당)으로 이미 7000명 이상의 고객이 응모했다. ‘MS 서피스 프로 i5’(4GB) 경품에도 6700명 이상이 응모했다. 서피스 프로 4의 차세대 버전인 ‘MS 서피스 프로 i5’는 50% 향상된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13.5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저소음 팬리스 설계로 소음을 줄였다.

    3위는 ‘발뮤다 더팟&더토스터’다. 평범한 빵도 바로 구운 것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줘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제품이다.

    ‘IKEA 기프트카드’(100만원 권)도 4200명 이상이 응모하며 4위를 차지했다. 5~6위는 품귀 현상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닌텐도 스위치’와 전기자전거 ‘샤오미 치사이클’ 순으로 나타났다.

    ‘다이슨 슈퍼소닉’과 ‘샤넬 이드라 5종’이 뒤를 이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경우 과도한 열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위시리스트에 오른 제품이다. ‘샤넬 이드라 5종’은 보습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하며, 경품별 1명씩 총 9명의 당첨자를 뽑아 7월 14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자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스마일포인트 100점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2016년 6월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를 100원에 판매한다. 7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3%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배상권 G9 사업실 실장은 “고객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할만한 최고 인기 제품으로 기획한 것이 큰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실시간 집계 현황을 통해 가능성이 높은 제품에 응모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어 남은 기간까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