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post, 택배 1위 어플 ‘스마트택배’와 예약 서비스 제공, 미니스톱, '어니언 닭다리'·'스리라차넓적다리' 출시
  • ▲ CU X 스마트택배. ⓒCUpost
    ▲ CU X 스마트택배. ⓒCUpost


    ◇ CUpost, 택배 1위 어플 ‘스마트택배’와 예약 서비스 제공


    CU의 택배 서비스 업체 ‘BGF포스트’가 지난 6일 국내 1위 택배 어플 ‘스마트택배’를 운영하는 스윗트래커와 독점 제휴를 맺었다.

    ‘스마트택배’는 국내외 모든 택배사의 택배 조회, 배송 상태 자동 알림, 택배 예약, 여러 쇼핑몰의 구매 내역 정리 등 택배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 어플로 약 75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CUpost와 ‘스마트택배’의 이번 협약으로 ‘스마트택배’ 어플에서 보내는 사람 및 받는 사람 정보를 입력한 후 CU에 방문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CU포스트박스에서 승인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택배를 발송할 수 있게 됐다.

    CUpost는 국내 1위 택배 어플인 ‘스마트택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택배’의 서비스 범위 확대에 기여하는 시너지 효과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맞춰 CU는 내달 11일까지 특별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고객이 스마트택배 어플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후 CU편의점택배를 이용할 시 건당 300원의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어니언닭다리, 스리라차넓적다리 이미지.ⓒ미니스톱
    ▲ 어니언닭다리, 스리라차넓적다리 이미지.ⓒ미니스톱


    ◇ 미니스톱, '어니언 닭다리'·'스리라차넓적다리' 출시

    미니스톱이 대표 치킨메뉴‘점보닭다리’와 ‘매콤점보 넓적다리’를 ‘어니언 닭다리’, ‘스리라차 넓적다리’로 12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미니스톱은 고객들의 변화한 입맛에 맞춰 새로운 맛을 전달하기 위해 대표치킨 2종의 업그레이드를 결정했다.

    ‘어니언 닭다리’는 기존 ‘점보닭다리’에 양파와 마늘을 가미해 풍미와 고소함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파와 마늘은 치킨과 궁합이 좋아 치킨전문점에서 빠지지 않는 요리재료다. ‘어니언 닭다리’는 오트밀크럼블 등 곡물 후레이크를 사용해 치킨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스리라차 넓적다리’는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해 매운맛을 구현해 매콤함은 유지하면서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리라차 소스는 태국 동부에 위치한 라차에서 유래한 칠리소스로 태국, 베트남 음식의 세계화와 함께 널리 사랑받고 있다. 가격은 ‘어니언닭다리’, ‘ 스리라차 넓적다리’ 각 2000원이며 500원 추가 시 ‘FF전용 펩시콜라 캔’과 함께 세트로 즐길 수 있다.

    미니스톱은 18일까지 ‘어니언 닭다리’, ‘스리라차 넓적다리’를 구매한 고객에게 ‘FF전용 펩시콜라 캔’을 증정한다.

    조민수 미니스톱 주식·핫디저트 MD는 “미니스톱의 대표치킨 메뉴를 최근 고객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라며 “간편한 간식뿐 아니라 안주로도 일품인 치킨메뉴인 만큼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