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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와 전용 담배 ‘던힐 네오스틱’ 판매를 서울지역 CU 및 세븐일레븐 편의점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BAT 코리아는 지난 8월 글로 출시 이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과 홍대점을 비롯해 서울지역 내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해 왔다. 서울지역 CU 및 세븐일레븐 4000여개 편의점에 판매를 확대하면서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코리아 신임 사장은 "BAT 코리아는 올해 ‘글로’ 출시와 함께 흡연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새로운 담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며 "더 많은 국내 흡연자들이 BAT 코리아의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적인 판매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는 하나의 버튼 하나의 디바이스로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 번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후 기기에 재가 남지 않아 청소가 용이하다. 던힐 고유의 깊은 맛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성된 그립감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글로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회원 등록을 통해 편의점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글로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은 1팩(20개비)당 43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