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통장 개설시 다이어리·연극관람권 등 선물
-
KEB하나은행이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재미있는 방법으로 금융에 접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내놨다.KEB하나은행은 오는 16일부터 내달말까지 은행의 유스(Youth)브랜드 영하나(YOUN GHANA)와 연계한 '수능대박 YOUNG순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무살의 첫기록 ▲고생하신 부모님께 ▲우리반 수능 대박 등 크게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는 내달 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에서 '영하나 적금'에 가입하는 수험생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 또는 영하나 홈페이지 상의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영하나 통장'을 개설하는 수험생 100명을 추첨해 연극관람권(2장)을 선물한다.
온라인을 통해 재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반 친구들과 '우리 반 영하나와 함께 수능대박'이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KEB하나은행 facebook 공식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반 친구 전원에게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피자세트를 증정한다.
유스 브랜드 영하나는 KEB하나은행 통합 출범과 함께 출시된 20대의 꿈과 개성을 담은 대학생 대표 금융브랜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전자금융 및 ATM기 현금인출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영하나 통장' ▲최고 연 2.6% 금리에 최장 10년까지 재예치 가능한 '영하나 적금' ▲스타벅스 20%, GS25 편의점 10% 하나머니 적립 등 대학생이 선호하는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영하나 체크카드' 등이 있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수능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수험생들도 전문적인 금융서비스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