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3회 째 갱신
  • ▲ 지난 1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CCM 인증서 수여식 직후,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 사장(왼쪽 2번째)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청호나이스
    ▲ 지난 1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CCM 인증서 수여식 직후,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이사 사장(왼쪽 2번째)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마크를 3회 연속으로 받았다.

    CCM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관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의 삶과 밀접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 필수가전을 다룬다는 점에서 해당 인증이 주는 의미가 깊다. 청호나이스는 2013년, 2015년에 이어 3회 연속 인증을 갱신했다.

    지난 15일 진행된 '2017년 하반기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청호나이스는 서비스 불만율의 지속적인 감소, 체계적인 CCM 서비스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석호 대표이사는 "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한 것에 대한 기쁨과 함께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을 기업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