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보유한 남녀 장수 '유비-초선'1주년 기념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도
  • ▲ '삼국블레이드' 출시 1주년 인포그래픽 공개ⓒ네시삼십삼분
    ▲ '삼국블레이드' 출시 1주년 인포그래픽 공개ⓒ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22일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게임 내에서 보유 중인 장수의 숫자는 출시일인 지난해 1월 13일 이후 올해 1월까지 총 228만 개로 나타났다.

    더불어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보유한 남자 장수는 유비·장합·동탁 순으로 나타났고, 가장 많이 보유한 여자 장수의 경우 초선·소교·보연사 순으로 나타났다.

    또 삼국블레이드에서 1년 동안 사용된 금화는 약 16조이고, 소비된 쌀의 양은 약 9200억 개로 나타나 킬로그램으로 환산하면 우리나라 국민이 276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 된다.

    게임 내 최강 공격력 팀효과 조합은 삼국명장인 관우·손책·하후돈으로 꼽혔고, 환상의 남녀 커플 조합은 조조와 견희, 그리고 환상의 남남 조합은 위의 주역인 하후연·허저·전위로 나타났다.

    삼국블레이드는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로 게임 내 아이템을 푸짐하게 얻어가는 1주년 교환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7성 장수 2명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