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넷마블·넥슨, 다양한 아이템 제공컴투스, 모바일 4종 대상...액토즈소프트, 초콜렛 선물
  •  

     

     

  • ▲ ⓒ컴투스
    ▲ ⓒ컴투스

     

    게임업체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온·오프라인 게임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은를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76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라크룸 지역의 나쁜 선비 NPC를 처치해 카카오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아기 까치 NPC는 카카오 조각 10개를 달콤한 초콜릿 꾸러미로 교환해 준다. 달콤한 초콜릿 꾸러미에서 '향상된 치유 물약', '오드 젤리'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는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매칭 이벤트'와 미션을 통해 획득한 복권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각각 오는 20일, 14일까지 연다.

    넥슨은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대규모 '숨바꼭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최대 '300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윷놀이 이벤트'와 초콜릿 수류탄, 보급함, 보석, 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는 자사 모바일 게임 4종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스타,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 소울시커 등 컴투스의 대표 스포츠 게임 및 RPG 등에서 초콜릿·하트·사탕 등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반영한 다채로운 소재를 활용해 펼쳐진다.

    RPG '소울시커'는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플레이에 필요한 열쇠를 지급받을 수 있다.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루비, 다이아 등을 비롯해 초월 재료·룬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하트도 선물 받을 수 있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 스킨을 받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이 열리는 시공의 틈과 스토리모드를 플레이하고 얻은 스카우트 포인트로 특별 스킨인 '발렌타인 필'과 5~6성 선수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혜택은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진행된다. 3D 골프게임 '골프스타'는 14일까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행운의 초콜릿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개의 초콜릿 중 마음에 드는 초콜릿을 고르면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선택한 초콜릿에 따라 최대 100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다.

    리얼 낚시게임 '낚시의 신'도 오는 18일까지 초콜릿을 직접 선물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공식카페를 통해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초콜릿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정판 3호줄을, 추첨을 통해 초콜릿 케이크 등을 선물한다.

    액토즈소프트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발렌타인 초콜릿을 지급하고, 일일 퀘스트 형식으로 구성된 '크레이지 대박 이벤트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2018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럭키포인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