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 위해 '올원커뮤니티' 신설푸시알림 서비스로 정보제공 기능 강화
  •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달 28일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에 고객의 편의성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음성뱅킹','올원커뮤니티', 'PUSH 알림'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음성뱅킹'서비스의 경우 음성으로 '올원뱅크'내 원하는 메뉴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간편송금'과 '자주쓰는 송금'에서 각각 수취인 정보를 등록한 후 수취인 성명과 금액을 동시에 말하거나, 이름만 말하면 편리하게 송금 할 수 있다.

    '올원커뮤니티'를 신설해 올원뱅크 내에 사용자리뷰 및 활용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공간을 마련하고, 개인 커뮤니티로 공유할 수 있도록 'SNS 공유하기' 기능을 지원한다. 

    하반기에는 각종 모임개설과 회비 내역관리 등을 할 수 있는 '생활 속 모임서비스'를 출시 할 예정이다.

    AI기반 '올원챗봇'도입, 자체 마일리지 제도 신설, 농협몰과 연계한 '농·축산물 특가상품 전용관' 구축 등 다양한 기능을 골자로 하는 '올원뱅크 3.0 버전'도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