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투자는 육군 군생활 전반에 관련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인에이블다온소프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에이블다온소프트는 육군과 함께 '더 캠프(THE CAMP)'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더 캠프(THE CAMP)에 육군 장병을 위한 금융상품과 기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육군 장병 및 가족들이 안심하고 군 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일환으로 관련 서비스를 마련했다.


    더 캠프(THE CAMP)에서는 복무중인 병사의 자대배치 정보 조회, 휴가 및 진급일정 공개, 커뮤니티 형성을 지원하고, 군입대를 앞둔 예비 신병에게는 교육훈련 안내와 병과특기 소개하여 병영생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이진국 사장은 "육군 장병들과 가족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더 캠프가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하나금융투자는 어플리케이션에 장병들을 위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나아가 전역 후에도 금융 전반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성곤 인에이블다온소프트 대표는  "군생활과 관련한 정보가 공개되고,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면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하나금융투자와의 제휴로 금융 분야의 서비스까지 확대해 장병들의 군생활에 보람차게 느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