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 투자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아만다 투어-베트남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만다 투어-베트남은 신한금융투자의 고객과 글로벌 투자 캐릭터 아만다(아는 만큼 다보이는 해외투자)가 호치민 시내의 유명 관광지와 맛집을 방문하는 여행기 형식의 동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만다 투어-베트남은 단순한 여행지 소개가 아닌 베트남의 발전상과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투자라는 측면에서 베트남을 조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내달 5일까지 신한금융투자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아만다 투어-베트남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영상을 가장 많이 공유한 상위 3명에게 각각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 50만원, 3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후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2만원권 베트남 음식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현주미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신한금융투자의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는 '금요주식회-호텔/레져'편이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딱딱한 금융정보가 아닌 예능 형식의 영상 정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아만다 투어 등 신한금융투자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려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