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 증정
-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음친구찾기’, ‘어서와, 마음봇!’ 캠페인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네 번째 캠페인이다.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마음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하는 로봇 캐릭터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 후 가족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마음봇 건강키트’는 마음봇을 친근한 캐릭터로 만든 생활용품이다.
또한 마음봇 건강키트를 수령 후 인스타그램이나 캠페인 사이트에 후기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가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가족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