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재무, 트렌드 강의 통해 행복한 인생후반전 설계 지원서울대 교수진과 유명 멘토들의 강의와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
-
NH투자증권은 오는 28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후반전,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국내 노년-은퇴설계 분야에서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세로토닌 문화 운동으로 유명한 이시형 박사와 아프니까 청춘이다,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의 저자 김난도 교수, 노년학 전문가 서울대 한경혜 주임교수 등이 강의하며, 서울대 의과대학교수와 서울대 체대 교수가 전하는 중노년기의 건강과 운동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서울대 교수진의 강의 외에도 서울대 규장각 도슨트 서비스 및 1대1 세무상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인생대학은 서울대와 배타적 계약을 통해 업계에서 차별화된 VIP고객 대상 은퇴준비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2년 개강한 이후 매 기수마다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제 13기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은 다음달 22일이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6주간 진행한다.
신청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영업점의 담당 관리직원을 통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이 발송하는 자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