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아이 꿈 통장 가입 시 수수료 월 10회 면제JB 아이 꿈 적금 요건 충족 시 최고 연 2.45%
  • ▲ 전북은행은 오는 26일 기존 유소년 전용상품에 혜택을 강화한 'JB 아이 꿈 통장·적금'을 출시한다. ⓒ전북은행
    ▲ 전북은행은 오는 26일 기존 유소년 전용상품에 혜택을 강화한 'JB 아이 꿈 통장·적금'을 출시한다. ⓒ전북은행
    전북은행이 오는 26일 미래 잠재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전북은행은 기존 유소년(영유아~청소년) 전용상품에 혜택을 강화한 'JB 아이 꿈 통장·적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JB 아이 꿈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스쿨뱅킹 실적 ▲아동수당 입금 실적 ▲JB 아이 꿈 적금 정상계좌 보유 ▲당행 체크카드 사용 실적 등 중 한가지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100만원 이하의 예치금액에 최고 연 1.0% 이율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당행 CD·ATM 영업시간 외 현금인출 수수료를 월 10회 면제해준다.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말 인자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JB 아이 꿈 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정기적금으로 초회 불입금 1만원이상, 분기 300만원이하로 가입 가능하다.

    최초 거래고객, 자동이체·체크카드 실적, JB 아이 꿈 통장으로 스쿨뱅킹 및 아동수당 등 실적이 있는 경우 최고 연 2.45% 이율을 제공한다.

    또한 우대서비스로 재예치된 계좌에 한해 분할지급서비스도 제공한다. JB 아이 꿈 통장과 동일하게 자녀에게 전하고 싶은 말 인자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JB 아이 꿈 통장·적금은 만 18세 이하 개인이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JB 아이 꿈 통장은 영업점에서, JB 아이 꿈 적금은 영업점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능하다.

    전북은행은 출생 축하금 지급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1월 1일 이후 출생한 영유아 중 JB 아이 꿈 통장에 신규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 한해 1인당 1만원씩 제공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기존 유소년 전용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개선함으로써 미래 잠재고객의 대학생활 및 사회진출을 위한 도우미 역할을 할 것"이라며 "많은 유소년들이 전북은행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