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유튜브 등 오픈…본편 영상 내년 1월 공개
-
국민은행이 야심차게 준비한 KB X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된다.KB국민은행은 간편뱅킹 앱 '리브(Liiv)'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광고 티저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두 번째 광고는 지난달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선포한 'Digital Transformation(DT)' 슬로건인 '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국민은행의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한다.이 영상은 15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영상은 내년 1월 1일 공개된다.국민은행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기 보다 실행하고(do), 빨리 실패해보고(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