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변화·성장하는 롯데쇼핑의 이미지를 감성적으로 전달"
-
- ▲ ⓒ롯데쇼핑
롯데쇼핑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을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1979년 설립된 롯데쇼핑은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했다. 현재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e커머스사업본부 등 총 5개의 사업본부로 구성돼 있다.이번 엠블럼은 창립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의 이미지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적으로 전달 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높은 가독성을 보이면서 롯데쇼핑이 보유한 모든 플랫폼에 사용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롯데의 상징인 레드 컬러가 가미된 다크 브라운 색상을 메인컬러로 한 40주년 엠블럼은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 리본과 숫자 40, 기념일을 뜻하는 'anniversary' 영문이 조화를 이룬다.이정혜 롯데백화점 디자인실장은 "창립 40주년 엠블럼은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 소통 플랫폼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받은 큰 선물이라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