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율, 적립률 높아 타 결제 수단보다 혜택 커이베이코리아와 협업해 개발 스마일페이 1450만 회원 흡수 기대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신라페이 전용 혜택을 강화해 단골 고객들이 더 많은 이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와 손잡고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무통장입금도 가능하다.

    스마일페이 회원 1450만명을 신라페이 이용자로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고려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베이코리아와의 협업을 택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왔던 회원은 신라페이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별도 가입 과정 없이 기존 비밀번호 그대로 신라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결제수단 중 가장 혜택이 크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0.5%의 라라캐시가 적립된다. 라라캐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신라페이에 카드를 연결하고 카드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0.2%는 라라캐시로 적립되고 추가로 스마일캐시로도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 모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할인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대 8%의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페이 도입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신라페이 전용 혜택을 꾸준히 늘려 신라페이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차별점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