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 불고기 도시락’ 서포터즈가 아이디어 제시대학생팀과 실무진 회의를 통해 함께 만든 도시락가격 4900원, 생수·미니컵면 증정 이벤트도
  • ▲ ⓒ미니스톱
    ▲ ⓒ미니스톱
    미니스톱이 대학생 서포터즈팀이 제안한 아이디어 레시피를 상품화한 ‘미니스톱 서포터즈가 제안한 도시락 :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이하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니스톱 서포터즈는 미니스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비롯해 상품리뷰 및 트랜드 분석, 제품개발 등 실무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미니스톱은 고객의 관점에서 보다 현실적인 니즈를 발견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개발을 위해 미니스톱 서포터즈와 함께 도시락을 만들었다.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은 ‘미니스톱 서포터즈 4기’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니스토리팀 4명이 제안한 도시락으로 상품개발 실무진과의 협의를 통해 선보인 첫 번째 결과물이다. 또한 서포터즈가 제안한 도시락의 정체성과 대학생의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미니스토리 팀원 4명의 캐리커쳐를 표지에 삽입했다.

    매콤하게 간을 한 쭈꾸미 불고기를 메인으로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식감을 살려주는 콩나물 함께 구성해 기호에 따라 함께 밥과 비벼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백김치, 시금치, 전, 계란말이 등 밑반찬도 다양하게 담아 푸짐한 느낌을 주는 정찬 스타일로 만들었다. 가격은 4900원.

    미니스톱 미반·샌드위치팀 소원영 MD는 “편의점 주 고객층인 대학생이 편의점에서 먹고 싶은 도시락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상품화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예상한다”라며 “서포터즈의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있어 앞으로 출시될 도시락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25일까지 ‘쭈꾸미불고기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내 몸에 70% 500mL 생수 혹은 미니컵면(가쓰오우동/해장국맛) 중 택1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