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사회적가치 실현 통한 '회사 성장 전략' 재미있게 담아 내
-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캠페인 영상이 해외 지역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조회 수 1억뷰를 넘어섰다.SK이노베이션은 친환경 사회적가치 실현을 통한 회사의 성장 전략을 담은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론칭 50일 만에 조회 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조회 수는 국내 비율이 15%, 해외 비율은 85%다. 회사 측은 이달 중 해외 조회 수 1억뷰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SK이노베이션의 기업PR캠페인은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는 광고 슬로건을 통해 환경의 가치를 지키고자 하는 기업 경영 전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스럽다'는 단어의 다양한 의미를 활용해 'SK이노베이션의 혁신은 자연을 지향'하며 '자연스럽게 혁신을 추구'한다는 뜻을 담아냈다.SK이노베이션은 올해 '그린밸런스' 경영전략을 발표하며 친환경 신사업 성장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이번 기업PR캠페인에 소개된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은 SK이노베이션이 추진하는 주요 친환경 사업이다.SK이노베이션 측은 "기업PR캠페인이 회사 경영전략을 쉽고 의미 있게 전달해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회사의 브랜드를 크게 인정받았다"며 "친환경 사회적가치를 추구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혁신적 방식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