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 많은 더센터 6층 ‘푸드 스트리트’ 조성 계획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공간 업그레이드오는 12월 10일 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아이파크몰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몰링 문화를 선도해 나갈 F&B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에 입점할 F&B 파트너를 모집한다.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관인 CGV와 체험형 놀이 컨텐츠인 ‘챔피언1250’과 ‘VR’존이 위치한 리빙파크 사이를 연결해주는 연결 통로와 같은 공간이며 아이파크몰 내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공간으로 손꼽힌다.

    아이파크몰은 올해 5월, 더센터 4층을 ‘타이거슈가’를 비롯해 식물과 사람들이 함께 숨쉬는 공간으로 꾸며진 ‘식물학카페’, 무지개색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 물·시럽 없이 국산 사과와 다양한 과일·채소만을 사용해 착즙하는 '100% 착즙주스'가 특징인 ‘조앤더주스’ 등 여심을 자극 하는 다양한 카페들을 한자리에 모아 쾌적하게 쇼핑몰 안에서 ‘카페거리’를 구성 했다.

    그 결과, 더센터 4층 카페거리는 항시 고객들이 북적거리는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으며 아이파크몰 내 ‘머스트 고 플레이스(Must Go Place)’로 자리매김 했다.

    아이파크몰은 F&B 파트너 공개 모집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경쟁력 있는 F&B 컨텐츠들과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푸드 스트리트(Food Street)’를 조성할 계획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더센터 6층은 키즈 놀이 컨텐츠와 키덜트 매장, 영화관 등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모여 있으며 이번 F&B 컨텐츠 입점을 통해 먹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기존의 정형화된 MD 구성에서 벗어나 새로운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될 더센터 6층 ‘푸드 스트리트’를 기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F&B 파트너 공개 모집은 오는 12월 10일 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 되며 12월 26일까지 내부 심사를 통해 27일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F&B 파트너 공개 모집 지원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아이파크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