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시간대 필요한 업무 번호표 발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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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NK부산은행은 고객이 영업점 방문 전 모바일로 상담예약과 번호표 발급이 가능한 '영업점 방문 신청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모바일 앱인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고, 앱 사용이 어려운 고객이라면 각 영업점을 통해 상담 예약 신청을 하면 된다.

    상담 예약 서비스는 ▲예금 ▲개인대출 ▲기업·자영업자 대출 ▲수출입 및 해외송금 등 업무를 3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다. 영업소를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모바일 앱을 통해 방문할 영업점과 시간을 선택한 후 신청하면 해당 영업점에 전달되고, 담당직원이 예약 건을 접수하면 창구번호 및 예약번호가 고객에게 발송된다. 

    고객은 대기시간 없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직원은 고객이 내점하기 전 고객 니즈에 맞는 상담을 준비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번호표 발급 서비스는 미리 대기고객 현황을 파악하고, 원하는 업무의 번호표를 발급 받을 수 있어 대기시간을 최소화 한다. 영업일 기준 오전 9시부터 마감시간 10분 전인 3시 50분까지 신청하면 된다.

    디지털 순번기가 설치된 10개 영업점(연산동금융센터, 구서동금융센터, 남양산금융센터, 감전동금융센터, 센텀금융센터, 사상금융센터, 신평동금융센터, 광남지점, 신창동지점, 김해금융센터)에서 우선 실시하고 향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