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통 3사가 금일부터 26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0(이하 갤S20)의 사전 예약가입을 일제히 진행한다.
각사별 컬러마케팅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유혹하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갤S20 플러스 아우라 블루 컬러를 내놓고 '블루 마케팅'을 펼친다.
공식 온라인샵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갤S20을 예약 및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00명에게 '아우라 블루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우라 블루 패키지'는 갤S20 단말과 아우라 블루 에코백, 신세계 상품권 3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PANTONE 액세서리 5종 ▲블루투스 이어폰 ▲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고속충전 지원 액세서리 등 총 8종의 사은품 가운데 1종을 증정한다. 또 예약 후 개통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삼성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갤S20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제휴카드 더블할인 ▲T안심보상 ▲T모아쿠폰 등 구매 혜택을 활용해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3월 멤버십 혜택으로 T Day에 '5GX 찬스'를 신설해 5GX 요금제 이용 고객 대상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갤S20 액세서리 22% 할인, 도미노피자 60% 할인 등이다.
KT는 갤S20 플러스 '아우라 레드'를 내놓고 '레드 마케팅'을 진행한다.
KT는 휴대폰 악세서리인 '갤럭시 버즈+'에도 전용 색상인 레드를 선보인다. 액세서리에 통신사 전용 색상을 적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설명이다.
KT는 고객이 갤S20과 갤럭시 버즈+ 레드를 슈퍼DC2 현대카드로 동시 구매하고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제휴 혜택으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혜택 제공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3월 20일까지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S20을 구매하는 고객은 ▲Klug 미니 마사지기 SE ▲삼성 JBL 무선 이어폰 FreeX ▲Lune 무선 충전 블루투스 스피커 ▲OA퓨어 공기청정기 ▲ReQM 짐벌 셀카스틱 ▲RAON 무드등 무선 충전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톡을 통해 갤S20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는 선착순 1만 명에게는 CU 빅 요구르트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또한 KT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KT샵에서 갤S20 구매 후 배송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중고폰 보상 ▲빠른 배송&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KT는 아우라 레드 출시를 기념해 TV 광고 속 '제니 레드 따라하기' SNS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추첨해 ▲갤 S20+ 레드 ▲갤럭시 버즈+ 레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가장 잘 따라한 고객에게는 TV 광고 속 가수 제니의 의상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갤S20에서 전용색상 '클라우드 핑크'를 내놓는다.
아울러 갤 S20을 이용하는 자사 5G 고객들을 위해 구글 모바일 핵심 서비스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부터 오는 6월말까지 LG유플러스에서 갤S20 등 삼성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에게는 월정액 8690원의 'YouTube Premium(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월정액 2400원의 클라우드 서비스 'Google One(구글원)'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Google Play Point(구글 플레이 포인트)' 골드레벨도 부여한다.
LG유플러스는 갤S20 예약가입에 맞춰 새로운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더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갤S20을 24개월간 사용 후 반납하고 갤럭시 S, 갤럭시노트 등 삼성전자 신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할 경우 사용하던 갤 S20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