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 확대로 고객 접점 넓혀
  • SK스토아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를 비롯해 다양한 전문 온라인 몰과 전략적 협업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제휴를 추진한 보리보리는 LF계열 유아동 전문몰로 연령대별 의류, 잡화, 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SK스토아는 밀크티, 엠베스트, 뇌새김 영어 등과 협업을 통해 초중등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상담 예약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기간 동안 1만 7천여건 이상 상담이 접수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하이마트, 하프클럽과 제휴를 추진해 운영 중이다. 하이마트의 경우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을 진행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하프클럽도 정기 패션 시즌별 이벤트 행사를 기획 추진 중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향후에도 전략적 협업을 통해 강한 부분은 나누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서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