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틴베이커리, 쉐이크쉑 등 1층 입점슈퍼카 전시, 갤러리 아트 카페, 플라워샵 등체험 콘텐츠 대폭 강화
-
아이파크몰이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과 최초 접점 공간인 1층을 체험 콘텐츠로 채워 새롭게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새롭게 오픈하는 아이파크몰 1층은 글로벌 SPA 브랜드와 수제 버거,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샵 등 기존의 유통점 1층의 MD 구성과는 전혀 다른 컨셉의 컨텐츠들로 채워졌다.패션파크 1층에 뉴욕타임스가 '세계 최고의 빵'이라고 극찬한 '타르틴 베이커리'와 함께 수제버거 열풍을 일으킨 미국 뉴욕의 유명 버거 체인점 '쉐이크쉑 버거’를 입점시킨다.또 평소 접하기 힘든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페라리 슈퍼패스트’, ‘벤틀리 벤테이가’, ‘벤틀리 GT’ 총 4대의 차량이 전시돼 직접 차량을 관람하고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다. 이번 ‘슈퍼카 전시전’은 내달 10일까지 진행 되며 추후에는 전기차, 에코차 등 친환경 자동차들이 전시되는 공간으로 활용 될 예정이다.글로벌 SPA브랜드 자라(ZARA)가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을 확장하고 ZARA키즈 섹션을 새롭게 추가해 1600㎡(480평)규모의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자라의 가장 새로운 매뉴얼이 적용된 최신 매장으로 동작 감지 센서 기능이 탑재된 피팅룸을 설치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리빙파크 1층에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는 갤러리 컨셉의 카페인 ‘아방트 카페’가 자리 잡았다. 리빙파크 1층 전체를 아우를 만큼 넓은 공간을 할애해 카페를 구성 했다. 아이파크몰은 방문 고객들이 편하게 앉아서 시간을 보내면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해 아이파크몰 내에 ‘만남의 광장’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 한다.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찾아오시는 고객분들이 기존 쇼핑몰에서 느껴왔던 익숙함에서 벗어나 경험 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의외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와 같은 변화를 시도하게 됐다"며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 된 컨텐츠를 통해 몰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