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화 시, '디지털 ARS 전용' 자동 연결이용빈도 높은 즉시결제·이용내역조회 등 메인화면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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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카드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디지털 ARS' 서비스를 도입한다. 

    24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다. 고객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롯데카드 디지털 ARS'로 연결된다. 모든 음성 안내를 들으며 기다릴 필요 없이, 고객 스스로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상담 업무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상담 패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의가 많은 업무 위주의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화면을 구성했다. 상담 업무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즉시결제·이용내역조회·한도조회 등 9개 주요 업무를 메인화면 중심에 배치했다. 
     
    이 밖에도 ▲카드비밀번호 통한 인증절차 간소화 ▲고객정보변경 ▲카드발급 등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