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금리 1.3%, 만기 시 5.7% 페이코포인트 지급사전 응모 고객 중 선착순 1만명 적금 가입 가능
  • ▲ ⓒSC제일은행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도 파격적인 금리우대 상품을 내놨다.

    SC제일은행은 11일부터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 앱에서 퍼스트가계적금 가입 희망자 사전 응모를 받는다고 밝혔다.

    사전 응모자들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페이코 앱을 통해 해당 적금을 가입할 수 있으며 적금 만기 시점에 금리 외에 페이코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적금인 퍼스트가계적금은 6개월 만기 정기적립식 상품이다. 월 최대 1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기본금리는 1.3%다.

    페이코포인트를 받기 위해선 SC제일은행 마케팅활용에 동의해야 한다. 동의한 고객에 한해 적금 만기 다음날 페이코앱을 통해 연 5.7% 상당의 페이코포인트를 받는다.

    주의할 점은 이벤트 가입 전 SC제일은행의 입출금계좌가 미리 개설돼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11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5일까지 페이코 앱에서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고 사전 응모를 해야 한다.

    사전 응모 고객에게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는 URL 링크가 문자 메시지로 발송되고, 이 링크를 통해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만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SC제일은행 조형기 상무보는 “기준금리가 갈수록 낮아지는 상황에서 간편결제 플랫폼 강자인 페이코와 손잡고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적금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 앱을 통해 손쉽게 SC제일은행과 거래를 시작하고 금리와 포인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