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금 청구·대출 등 카카오 채팅으로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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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에셋생명은 18일 고객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채팅상담 서비스'를 론칭한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으로 고객들이 보험금 청구, 대출 등 업무를 상담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추가’의 ‘ID 검색’ 메뉴에서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를 찾아 친구로 추가하면 된다. 또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와 모바일 창구에서 ‘채팅상담’ 버튼을 터치해 카카오톡으로 연결하면 된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카카오 채팅 상담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상담원 입장에서는 그동안 고충이 컸던 직접적인 언어폭력을 피할 수 있어 스트레스가 경감되는 등 모두의 편의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