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디자인, 기획 등 3개 부문 채용유튜브 통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 실시
  • NHN은 2020년 게임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게임 개발과 디자인(UI/원화), 기획 등 세 가지 부문이다. 회사 측은 이번 게임직군 신입사원을 'Game Changer' 1기로 칭하고 매년 정례화할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6월 8일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전과제(기획/디자인)와 온라인 프리테스트(개발)를 진행한다. 

    이후 1차 면접인 'T인터뷰'와 2차 면접인 'C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정식 입사는 7월 말 이뤄진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면접은 화상 면접방식을 검토 중이다.

    NHN과 게임부문 개발 자회사인 NHN빅풋, NHN픽셀큐브, NHN스타피쉬가 참가하며 최종 입사하게 되는 법인 및 부서는 본인 의사와 면접 전형 결과에 따라 결정된다.

    회사 측은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도입했다. 6월 1일부터 3일까지 디자인과 개발, 기획 등 직군 별로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보다 많은 인재들을 채용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NHN 공식 채용 인스타그램 계정을 리그램하면 에어팟 프로와 페이코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