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썸머기저귀 출시 후 5년 연속 압도적 1위소비자 다양한 선택권 확대 매직팬티, 네이처메이드 썸머기저귀 출시
  • ▲ 하기스 썸머팬티ⓒ유한킴벌리
    ▲ 하기스 썸머팬티ⓒ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유한킴벌리의 대표 기저귀 브랜드 하기스 매직팬티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통기성을 개선한 썸머기저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대표적 여름기저귀로 5년 연속 넘버원 차지하고 있는 하기스 썸머가 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 썸머와 최근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자연주의 기저귀 브랜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두가지 브랜드로 출시, 고객들의 선택권을 강화했다.

    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 썸머는 기존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가 신기술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씬테크코어 적용으로 두께와 되묻어남을 각 50% 줄였으며 (기존 자사제품 대비) 숨쉬는 허리밴드에 에어홀을 적용하여, 제품 착용시 통기성을 기존 썸머제품 대비 40% 정도 높였다는 설명이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최근 고객들의 요청으로 정규 시즌상품으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기저귀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여름철 육아의 최대관심사 중 하나인 발진과 땀띠 등에 대해 통기성 극대화를 통해 케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여름철 아기피부 건강에도 제품개발 역량을 집중했다.

    신제품 하기스 매직팬티 컴포트 썸머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기저귀는 전국 주요 온라인 채널 및 대형마트,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신제품은 테잎형과 팬티형 두 가지가 있으며,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은 2~4단계, 팬티형은 2~6단계까지, 매직팬티 컴포트 썸머는 팬티형 2~6단계까지 출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