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형·대화형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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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26일 비대면 상담이 가능한 챗봇 상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보험료 납입/이체관리 ▲보험계약대출 ▲단기운전자변경 ▲보험금 청구안내 ▲고객정보 조회/변경 ▲보험계약조회 ▲고객지원센터 안내 등 고객들의 상담 빈도가 높은 7가지 업무는 기능형 메뉴를 구성해, 챗봇 상담으로 즉각 확인할 수 있게 했다.또 난이도가 높은 고객의 요청사항은 상담사 서비스로 바로 전환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채팅상담사 연결기능’도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