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최대 53% 할인CJ 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 진출레이디가구, 19일부터 온라인 ‘이사·혼수 특가전’
-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최대 53% 할인쿠팡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미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한다.노트북, 휴대폰, 대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주요 브랜드 61개가 참여해 8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삼성, LG, 다이슨,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이번 행사는 노트북·태블릿, 휴대폰·디지털, TV·대형가전, 이미용·건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16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각 품목별로 할인상품을 제안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가전제품의 경우 현재 운영중인 '대형가전 전문설치' 서비스와 연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에서 대형가전을 구매하면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설치까지 바로 진행된다. 구매자의 일정에 맞춰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중 월·수·금 오전 10시부터 '오늘의 타임 찬스'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 신한, 현대, 농협, 국민, 비씨,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26일부터는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최대 20만원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
◇ CJ 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 진출CJ ENM 오쇼핑부문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퍼포먼스 기능을 강화한 필드라인 의류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대중성 높은 캐주얼 골프웨어를 선보여온 장 미쉘 바스키아는 실전 라운딩용 퍼포먼스 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토탈 골프웨어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목표다.이번에 출시하는 필드라인 제품은 골프 프로선수가 착용하고 필드 테스트를 마쳤다.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대중성과 활용도를 중점에 뒀던 기존 캐주얼 제품과는 달리 프로 골퍼 및 취미 골퍼가 실전 라운딩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작했다고 강조했다.소재는 고급 골프웨어 브랜드 제조업체와 협업해 개발해 낸 특수 원단을 사용해 실전 퍼포먼스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다. 푸른색 필드에서 더 돋보이는 색상과 디자인은 감각적인 라운딩 룩을 완성해 준다. 기존 캐주얼 골프웨어 제품은 대량 제작해 TV 채널 위주로 판매했지만, 퍼포먼스 필드라인 제품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출시한 다품목을 각각 소량으로 제작해 오는 21일부터 CJmall과 스타일온에어(CJ오쇼핑 운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대표 제품으로는 겨울 라운딩 필수품인 고주파 테크 튜브 다운자켓이 있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론칭 4년 만에 누적 매출 1700억을 돌파하며 업계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
◇ 레이디가구, 오프라인 쇼룸 그대로 온라인 ‘이사·혼수 특가전’레이디가구가 오는 28일까지 비대면 이사·혼수 특가 대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혜택을 잘 활용하면 알뜰한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이번 기획전은 레이디가구가 유통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라이브커머스(라이브스트리밍+이커머스의 합성어)’ 콘셉트를 차용해 진행하는 첫 사례다. 전문 쇼호스트가 녹화 방송에 참여해 기획전에 대해 안내하고 대표 상품들의 사양과 구매 혜택 등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한다.방송은 판교에 있는 레이디가구 오프라인 쇼룸을 무대로 쇼호스트가 주요 제품들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쇼룸에 배치된 가구들은 VR 방식의 온라인 쇼룸을 통해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