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증권업계 부문 1위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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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증권은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 중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각각 증권업계 1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 만족도 조사제도로써, 삼성증권은 이번 KCSI 조사에서 증권업계 1위를 달성하며, 역대 15회 증권업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KCSI 조사에서 삼성증권은 초저금리시대에 따른 금융 고민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인하,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확장된 동영상 투자정보 서비스 등 고객 서비스 지원 전면에 나서면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삼성증권은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기업 경영자 대상 언택트 포럼인 '언택트 써밋'을 통해 코로나19로 경영 계획에 고민이 깊어진 기업 경영진들에게 양방향 소통 강의를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등 업계 최초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편 삼성증권은 KCSI조사와 함께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