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감성 호른의 세라믹 확성기로 음악 감상하세요"CU, 코리아세일페스타에 '+1' 행사상품 1200여종으로 참여11월 온라인 쇼핑 대목…5명 중 1명 “100만원 이상 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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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百 "감성 호른의 세라믹 확성기로 음악 감상하세요"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31일까지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행사에서 이탈리아 세라믹 확성기를 선보인다.세라믹 확성기는 이탈리아 휴양도시 리미니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30년 동안의 세라믹 아트 장인의 기술과 예술미를 자랑하는 수작업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 스마트폰을 거치하여 집이나 야외에서 확성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약과 애나맬의 색과 호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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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코리아세일페스타에 '+1' 행사상품 1200여종으로 참여CU가 역대급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준비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소비심리를 살리자는 취지에 맞게 편의점 대표 프로모션인 +1 증정, 신용카드 할인 등 행사 상품을 무려 1200여 개로 확대해 진행한다. 이는 작년 행사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역대 가장 큰 규모다.CU는 +1 증정 대상품으로 식료품을 비롯해 생활용품까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상품들로 엄선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콜라겐, 유산균, 밀크씨슬 등의 건강기능식품의 품목 수를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렸다.집콕족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CU는 코로나19로 인해 VOD 이용자가 급격히 늘어난 현상을 반영해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KT 올레 tv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사용방법은 CU 멤버십 앱 포켓CU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다운받은 뒤 VOD 결제 시 입력하면 된다.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CU만의 차별화 행사인 ‘친구위크’ 행사도 다음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즉석식, 디저트, 육포 등을 포함한 11종에 대해 2+1 행사와 멤버십 포인트 3%를 추가 적립하며 NH농협카드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도 받을 수 있어 1개 가격에 총 3개를 구매할 수 있다.또한, 포켓CU에서는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다음달 9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마다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꿀물 등 온장고 음료 상품의 79%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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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온라인 쇼핑 대목…5명 중 1명 “100만원 이상 쓸 것”11월 쇼핑 대목을 앞두고 온라인쇼핑 고객 5명 중 1명은 100만원 이상 지출 계획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베이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옥션 방문 고객 1만8984명을 대상으로 쇼핑 계획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11월 빅스마일데이 예상 지출 규모에 대한 질문에 ▲100만원이상(18%) ▲50만~100만원이하(23%) ▲30만~50만원(26%) ▲10만~30만원(28%) ▲10만원이하(5%)로 각각 응답하면서, 전체 응답자 67%는 30만원 이상 지출할 것으로 조사됐다.지난 5월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진행한 동일한 설문에서는 30만원 이상 지출하겠다는 비중이 60% 였으며, 100만원 이상 쓰겠다는 응답은 9% 불과했었다.제품군 별로 할인행사 때 꼭 사고싶은 제품 중 우선 가전·디지털에서는 4명 중 1명이 무선청소기(25%)를 꼽았다. 이어 무선이어폰(14%), 냉장고(13%), 의류관리기(12%) 순으로 조사됐다.가구·인테리어 품목에서는 재택근무와 휴식의 질을 높여주는 품목들이 인기가 높았다. 안마의자(26%), 사무용 의자(17%), 숙면베개(17%), 리클라이너(13%), 조명가구(12%), 모션베드(6%) 순으로 응답했다.식품·생필품 카테고리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과 관련해 위생용품, 생필품 수요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크(20%) 응답자가 가장 많았고, 화장지(18%), 유산균(16%), 즉석밥(14%) 등도 인기가 높았다.패션·잡화 군에서는 집콕 트렌드를 반영한 원마일웨어와 보복소비의 영향이 반영된 명품을 선호하면서 스포츠웨어(38%), 명품가방(15%), 운동화(14%), 패딩/플리스(14%) 순으로 조사됐다. 뷰티제품의 경우 색조보다는 기초화장품이 강세를 보였다.빅스마일데이에 가장 사고 싶은 제품을 딱 하나만 고르라는 주관식 질문에는 LG 스타일러를 꼽은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 이밖에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LG 코드제로, 삼성 그랑데 건조기, 구찌 가방, 애플 아이팟, 닌텐도 스위치, 쿠쿠 압력밥솥, 다이슨 에어랩, 나이키 운동화 등이 상위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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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온라인 패션쇼 'K패션 오디션 런웨이' 진행현대홈쇼핑은 오는 26일 저녁 9시 현대H몰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2020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패션쇼 ‘2020년 K패션 오디션 런웨이’를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패션쇼에는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지난달 8일부터 진행한 ‘K패션 오디션 투표’를 통해 선발된 상위권 브랜드를 포함, 총 12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는 총 5일간 고객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발됐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브랜드의 독창적인 콘셉트를 인정받은 것이 특징이다.이번 런웨이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2019 K패션 오디션’ 상위권에 랭킹된 계한희 디자이너의 ‘KYE’와 정민호 디자이너의 ‘RSVP’를 비롯해 올해의 최종 선발 브랜드 ‘뮌’·‘뮤제’·‘분더캄머’·‘비건타이거’·‘비뮈에트’·‘오버랩’·‘윤세’·‘채뉴욕’·‘피터동훈한’·‘하플리’ 등이다. 패션쇼에션 이들 브랜드의 F/W 신상품 약 70벌의 착장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현대H몰 모바일 생방송 뿐 아니라 현대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현대홈쇼핑은 또한, 패션쇼 진행 외에 이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 지원을 위해 특별 기획전도 연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현대H몰에서 진행되며 자켓·코트 등 아우터를 포함해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다음달 초 현대홈쇼핑 T커머스 채널인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KYE’, ‘RSVP’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단독 론칭 방송이 예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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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ENM 오쇼핑부문, ‘아웃도어 플러스 원데이’ 진행CJ ENM 오쇼핑부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수요가 증가한 아웃도어 제품을 하루에 모아 방송하는 ‘아웃도어 플러스 원데이’ 행사를 25일 진행한다. 캠핑 전문 장비를 설치한 야외 무대와 실내 스튜디오 이원 생중계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 체어와 골프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CJ오쇼핑은 아웃도어 의류를 착용하는 실제 환경에서 상품을 생동감 있게 설명하기 위해 야외 캠핑 컨셉의 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잔디, 연못, 나무가 갖춰진 야외 무대에 테이블, 그릴, 통나무 등 소품부터 캠핑 트레일러, 텐트 등 대형 전문 장비까지 설치해 실제 자연 환경이 재현된 무대를 만든다.TV 화면에 전체 무대를 생생하게 담기 위해, 카메라와 조명은 야외 촬영에 최적화 된 장비를 사용한다. 첫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 방송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이날 방송 상품을 구매하고 CJmall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바스키아 스퀘어백과 에디바우어 캠핑체어를 모두 제공한다.CJ오쇼핑은 이날 오후 7시30분에 '구스다운 니트 점퍼'를 19만9000원에 선보인다. 울과 폭스퍼를 혼합한 원단에 기능성 원사까지 넣은 편직 기법으로 신축성을 높이고 니트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살려냈다. 오전 11시 15분에는 구스 자켓과 베스트, 골프 팬츠로 구성된 라운딩용 풀셋업 '바스키아 구스셋업 3종'을 19만 9000원에 판매한다.오후 4시 5분에 방송하는 '써모라이트 라이크라 골프팬츠 3종'은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써모라이트와 탄성이 높은 라이크라를 혼합해 착용감이 좋고 활동이 편하며, 3종 모두를 14만 9000원에 판매한다. 최근 아웃도어 활동 중 대중적인 인기도가 가장 높은 캠핑·등산 의류도 준비되어 있다. 오후 5시 15분에 CJ오쇼핑 단독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아웃도어 모듈 패키지 3종'를 판매한다.박명근 CJ ENM 오쇼핑부문 스포츠팀 팀장은 “최근 야외 활동을 선호도는 고객이 많아졌고 가을에 야외 활동을 위한 최적의 기후까지 갖춰지며 관련 용품 문의가 급증했다”며 “고객 반응이 좋고 판매량이 높은 골프·아웃도어 제품만을 엄선하고 상품 설명에 최적화 된 컨셉의 신선한 방송을 제작해 고객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