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 등 코로나19 따른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앞장"
  • ▲ ⓒDB손해보험
    ▲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보험업계 2번째로 보유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2010년 500만명, 2016년 800만명에 이어 12월 1000만명을 달성했다. 이는 국민 5명 중 1명이 DB손해보험 고객인 셈이다.

    1962년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한 DB손해보험은 1984년 업계 최초 운전자보험 시장에 뛰어들었고, 이후 실손보험, 통합보험, 자녀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지속 개발해왔다. 

    이후 유병자 보험, 인터넷 완결형 보험, 질병 예방 및 재활 보장 보험 등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