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디지털 브랜드 '멀티' 런칭 앞둬언택트 시대 소비 변화 맞춰 라인업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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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카드가 전통적인 신용카드와 모바일카드를 결합한 신규 디지털 브랜드 '멀티(MULTI)'를 선보인다.

    23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멀티 시리즈는 밀레니엄·Z세대를 겨냥한 심플한 상품 디자인과 안전한 사용을 위한 보안성 강화, 소비 취향에 따른 다양한 라인업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번호(16자리)와 CVV(뒷면 3자리)를 표기하지 않을 수 있어 카드 분실 시 정보 유출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클리어 옵션은 상품 신청 시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클리어 옵션이 적용된 카드를 발급 받으면 수령 즉시 원큐페이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카드번호 및 CVV 등 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존과 같은 일반적인 신용카드 발급 역시 가능하다. 

    멀티 시리즈는 또 디지털 언택트 시대 트렌드와 고객 소비 패턴을 만족 시키기 위해 간편(Pay)결제, 딜리버리(배달) 등 최근 소비자의 사용이 급성장하고있는 분야는 물론 대중교통, 통신, 주유 등 꾸준한 소비 양상을 보인 업종까지 담아낸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