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등 다양한 봄맞이 행사 진행파주점, 아디다스, 마이클코어스 등 80여개 브랜드 10~30% 추가 할인기흥점, 여성패션 최대 20% 추가 할인, 이천점 ‘휠라’ 등 특가 행사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따뜻한 봄 날씨가 본격화되면서 파주, 기흥 등 도심을 벗어나 교외 쪽에 위치한 롯데 아울렛에 가족단위 고객이 부쩍 늘고 있다. 
     
    7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최근 주말 야외 나들이 인파가 증가하며 롯데아울렛 교외형 6개 점포의 2일부터 4일간 매출은 전년 대비 4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3월간 해당 점포들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이 28%였던 데 비해 무려 2배 가량 늘어난 수치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아동과 골프 의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으며 각각 65%, 60%의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아울렛에서는 키즈 상품부터 레저 상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봄 맞이 쇼핑 행사들을 선보인다.

    먼저 파주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이클코어스’, ‘아디다스’, ‘리복’, ‘골든듀’ 등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할인률에 10~30% 를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이키’와 ‘프레드페리’는 최대 70% 할인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여성 의류 브랜드 ‘모조에스핀’, ‘아이잗바바’, 디자이너 브랜드 ’데무’ , ‘루치아노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블 쇼핑 위크’를 진행, 기존 할인에 5~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행사로는 각 단일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천점과 기흥점에서는 소형 가전 및 기능성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의 파격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천점은 오는 14일까지, 기흥점은 21일까지 ‘테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가전 상품 및 주방용품들을 40~7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대규모 그룹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천점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휠라 그룹 대전’을 열고 스포츠/레저/키즈 의류 및 신발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신규 브랜드 오픈 축하 프로모션 및 야외에서 즐기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부여점은 13일 오픈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에서는 신규 오픈 프로모션으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5만원 할인 혜택 행사와 더불어 드라이버, 양피 골프 장갑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주점은 10일부터 11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파주라기파크 이벤트를 연다. 

    롯데백화점 이호설 수도권 2지역 본부장은 “4월을 맞아 교외로 향하는 소비자들이 롯데 아울렛을 방문해 나들이 기분도 만끽하고 덤으로 최대 할인 혜택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모든 매장 내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