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관련 제품 고객 호응… 창립 2탄 대표 품목 지정캘리포니아산 전체 오렌지 중 3% 미만 생산되는 특대형 오렌지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 시 개당 990원에 구입 가능
  • 야구공보다 큰 사이즈의 오렌지가 등장했다. 롯데마트가 오는 14일까지 전 점에서 일반 오렌지보다 큰 사이즈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창립 2탄 행사로 ‘자이언트 오렌지’를 선보여 창립 행사 분위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개당 중량이 350g 이상이고 12브릭스 이상 고당도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오렌지보다 약 50g가량 크다.

    개당 중량 350g 이상의 큰 사이즈 오렌지는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전체 오렌지 생산량의 3% 미만으로 국내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제품이다. 하지만 롯데마트는 창립을 기념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큰 사이즈의 오렌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자이언트 오렌지 120만개를 확보해 선보이게 됐다.

    ‘자이언트 오렌지(왕특대/개/미국산)’는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500원 할인된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앞서 롯데마트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창립 1탄 행사로 마리당 100g 내외로 일반적인 중 사이즈 전복의 두 배 사이즈인 ‘자이언트 전복’과, 일반 방울토마토 용량 대비 두 배 이상인 2.3kg의 ‘자이언트 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를 선보였으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실제로 전복은 행사 기간 동안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 대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는 일반 방울 토마토 행사 대비 매출이 3배 이상 높게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